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/
  • 고객센터
  • /
  • 공지사항

제목 [스마트로] 금융감독원 경영유의사항 관련 가맹점 영업 프로세스 변경 공지의 건
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7-11-21 조회수 180
첨부파일



금융감독원 경영유의사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하여 드리오니,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 아    래 ]



1. 경영유의사항 내역 : 단말기 개통관련 표준 계약서 관리운용 철저



2. 시행일 : 2017년 08월 01일



3. 운영 프로세스 (안)


 1) 계약 체결
   - VAN서비스 이용 신청서 작성
 
 2) 의무서류 제출 - 미첨부시 단말기 개통 불가
   - VAN서비스 이용 신청서 (신청서내용중 이용약관 제외한 신청서 첨부)
   - 대리점-가맹점 계약서



 3) 사후 심사





해당 서류 미첨부 시 단말기 전산 개통이 불가하오니, 담당자 요청 시 협조 해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이전글  
다음글 [키스정보통신] 가맹점 표준 계약서 관련 안내